방송 학교가 유명한 이유

미국 최고의 방송 학교 중 다수는 펜실베니아 방송 학교입니다. 라디오로 그 역사를 깨닫고 나면 이해하기 쉬워지는 사실이다. 펜실베니아 주 피츠버그에는 미국 최초의 스포츠중계 상업용 라디오 방송국인 KDKA 1020 AM이 있습니다. 펜실베니아는 최초의 후원을 받는 TV 방송국인 WQED와 최초의 네트워크로 연결된 24시간 TV 방송국으로 예고되었습니다. 방송이 역사에 스며들면서 왜 펜실베니아 방송 학교가 전국적으로 존경받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.

라디오 DJ, 뉴스 진행자, 토크쇼 진행자, 해설자 또는 스포츠 방송인이 되기 위한 첫 걸음을 내딛는 것은 존경받는 펜실베니아 방송 학교 중 한 곳에서 꿈을 이루는 것입니다. 여전히 방송 경력을 원하지만 카메라 뒤에 있는 것이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. 이 사업에는 작가, 음악 프로듀서, 편집자, 카메라맨 및 기타 많은 선택이 있어 이 매우 스릴 넘치는 산업에서 선택의 폭이 끝이 없어 보입니다. 자신에게 꼭 맞는 학습 기관과 방송 학교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은 이 업계에서 번영하고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필수 기술을 제공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.

펜실베니아의 방송 학교에서 사용되는 커리큘럼은 라디오와 텔레비전에서 필수적인 작업을 기반으로 하며, 이를 통해 학생들은 졸업 후 쉽게 취업할 수 있습니다. 일반적으로 학교는 이 분야에서 매우 중요한 실습 및 멘토링 방식으로 운영됩니다. 기존의 교실 교육 외에도 학생들은 이 직업 선택 내에서 일하는 전문가를 관찰함으로써 큰 ​​이익을 얻습니다.

학생들은 Pro Tools, Avid, Final Cut Pro, Adobe Audition 등과 같은 전문 방송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즉시 기술을 개발합니다. 그들이 텔레비전과 라디오 사업의 모든 측면을 이해한다면 학생들은 자신의 강점을 더 쉽게 깨닫고 취업 시장에서 자신의 장점을 개척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.